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요즘 자주 갔던 카페, 투썸플레이스에서 먹은 케이크와 델리 상품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커피 메뉴와 가격
수박주스, 아인슈페너 프라페 등 요즘 여름메뉴가 참 많이 나왔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는 4,500원이고 라지 사이즈는 5,000원입니다.
그 밖에 1호점 신촌커피, 아인슈페너 2023, 데이&나잇,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메뉴와 가격
케이크도 정말 다양하죠.
달콤한 슈크림과 바닐라 무스를 레이어하고 생크림을 올린 바닐라 슈크림과 딸기 레어 치즈도 있어요.
티라미수, 아이스박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항상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저도 티라미수랑 아이스박스 참 좋아해요. 하지만 오늘은 새로운 걸 먹어보기로!
바로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입니다.
가격은 피스로 구입 시 6,700원, 파티팩으로 구입 시에는 40,200원이에요.
홀케이크도 몇 개 나와있어서 함께 찍어봤어요. 오~ 딸기초콜릿 링 딩동 이름도 귀엽고 맛있어 보이네요.
딸기 생크림과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도 있어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이 나왔네요.
집에서 일하는 게 집중이 안될 때 이렇게 나가서 기분전환도 하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일도 하나 하고 와요.
뭔가 집중력이 더 올라가는 신기한 마법..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양도 많고 시원해요.
에어컨도 빵빵해서 어쩔 때는 급 추운 느낌이ㅎㅎ 사람 많이 없을 때는 따뜻한 걸로 시키는걸 추천합니다.
매장이 워낙 시원해서 따뜻한걸 마셔줘야 안 추워요!
티슈와 함께 종이빨대, 포크도 함께 주셨어요.
종이빨대는 커피 맛을 이상하게 만들어주는 거 같아 사용하지 않아요.
그리고 요즘 뉴스 보니까 종이빨대가 환경에 도움을 주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더 싫어짐ㅎㅎ
떠먹는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맛 리뷰
이제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을 먹어볼까요?
비주얼은 아주 좋아요. 위에 딸기도 올려져 있어 더 좋았답니다.
거기에 금가루와 초콜릿까지 굿~
단면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무스에 딸기 꿀리와 생딸기가 가득 올려진 딸기 시즌 스페셜 떠먹는 디저트라고 하네요.
지금이 딸기 시즌은 아닌 거 같은데?ㅎㅎ
한입 들어서 냠냠~ 엄청 부드럽고 달달하더라고요.
근데 살짝 느끼한 맛도 있어서 다 먹지는 못했어요.
저것도 아까워서 좀 더 욕심내서 먹다 도저히 안 되겠다 생각이 들어서 포기한 상태ㅎㅎ
음.. 재구매는 안 할 듯하네요.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한번 맛본 걸로 만족합니다. :)
베이컨 체다 베이글 리뷰
두 번째 방문 때는 브런치 느낌을 주기 위해 베이컨 체다 베이글을 주문해 봤어요.
베이컨과 치즈의 풍미를 듬뿍 느낄 수 있는 뉴욕식 핫 베이글이라고 해요. 가격은 5,500원!
따끈하게 데워 나오는데요, 당일 만들어놓은 건 아니었고 냉동식품을 데워주는 거 같았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그나마 괜찮은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 질기고 ㅠㅠ 별로임 ㅠㅠ
이날도 커피는 아메리카노로~
델리를 주문하니 물티슈도 함께 주네요! 포크와 나이프도 나왔어요.
안에는 이렇게 베이컨과 함께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하지만 이 돈 주고 베이글을 재구매는 하지 않을 거 같네요.. 이런 베이커리 종류는 스타벅스가 훨씬 나은 거 같아요.
살짝 아쉬웠던 투썸플레이스의 디저트들! 그래도 커피랑 꾸준히 있기 있는 티라미수, 아이스박스는 맛있어요.
예전에 다른 매장에서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었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를 먹어야겠어요!
지금까지 투썸플레이스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먹방의 모든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식 추천 누텔라앤고 초콜릿과자 nutella&go (0) | 2024.09.24 |
---|
댓글